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일드추천 !! [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미스토리 연인 이토, 부인은 취급 주의 등등 꿀잼]

tv 드라마 영화

by 굿하루 2022. 1. 28. 14:26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거의 3년 이상 보고 있는 애청자인데요. 처음에는 무료 보기로 했다가 점점 넷플릭스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솔직히 TV 보다 넷플릭스 보는게 더 재밌고 편의성이 있는데요.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일드를 보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넷플릭스 일드추천해 보겠습니다.

 

저는 보통 1.7배속~2배속으로 넷플릭스 일드를 시청하기 때문에 거의 제가 본 일드 위주로 보기 때문에 믿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일드추천 시작합니다.


1. 넷플릭스 일드추천 -1 : 부인은 취급주의

전직 요원이였던 '아야세 하루카'가 요원 생활을 끝내고 평범한 주부 생활을 하면서 시작하는 일본드라마 인데요. 아야세 하루카는 다들 아시겠지만 건어물녀로 한국에서도 많은 인지도가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가 일드를 많이 추가하고 있는데요. 예전 일본의 대표적인 청순 배우 히로스에 료코 역시 나오는데 세월의 흔적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면으로 일드를 많이 보신 과거? 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감회가 새로울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너무 가볍지 않고, 적당히 재밌고 일본 특유의 감성을 느끼길 수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2. 넷플릭스 일드 추천 -2 : 100만엔의 여인들

제가 우연하게 찾은 넷플릭스 일드가 바로 100만엔의 여인들입니다. 일단 19세 이기 때문에 약간의 야한? 장면도 나오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줄거리는 남자 주인공이 혼자 집에서 사는데 여자 5명이 남자 집에서 같이 사는 미스테리 드라마입니다.

약간의 반전도 존재하고 약간의 연애스토리도 들어가 있고 1회차가 약 25분 정도 되고 12화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주말 하루만에 속도조절로 보신다면 하루만에 정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재밌기 때문에 절대로 후회 안하시는 일본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넷플릭스 일드추천- 3: 중쇄를 찍자

오다기리죠, 그리고 고독한 미식가의 그 중년 아저씨? 도 나오는 일본 드라마를 꽤 보신분들에게는 친숙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밑에 소개해 드릴 도쿄 타레라베 아가씨 드라마에 나오는 금발 머리 모델도 여기서는 검은 머리로 나옵니다.

 

줄거리는 유도 선수를 하던 여자주인공이 부상으로 유도 선수를 은퇴하고 출판사에 들어가서 만화가를 지원하는 편집자로 직장생활을 하는 내용입니다. 배경은 출판사 이고 바쿠만을 보신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친숙하고 재밌을 겁니다. 긍정적인 드라마이기 때문에 유쾌한 에너지를 얻으시려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4. 넷플릭스 일드추천 -4 :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일본의 연예 드라마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저는 이 드라마를 통해서 아담하고 이쁜 여배우 요시타카 유리코를 알게 되었습니다.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만큼 재밌는 드라마입니다.

 

한국 연애드라마를 보면 뭔가 뻔하고 항상 재벌 3세와 연애, 뻔한 감정스토리가 나와서 질리신 분들이 볼만한 일본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은 위 이미지의 요시타카 유리코인데요. 2020년 도쿄 올림픽 전에 결혼을 꿈꾸는 3명의 30대 아가씨들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매력적인 금발머리 배우도 나오기 때문에 보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이것도 정말 재밌습니다. 강추

 

5. 넥플릭스 일드추천 -5 : 독거 소년 코타로

만화 원작의 드라마입니다. 스토리는 어린 꼬마가 혼자 살면서 그 꼬마를 옆에서 챙겨주는 옆집 형 만화가, 그리고 다른 주민들의 이야기를 다룬 마음 따뜻해지는 드라마입니다.

 

힐링 드라마 라고 할 수 있고 일본 특유의 정서로 정말 재밌고 마음 따뜻해집니다.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넷플릭스 일드추천 -6 : 집필 불가

만년 대타 작가였던 남자 주인공이 펑크난 드라마 작가로 긴급 투입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유쾌한 드라마인데요. 약간의 오바액션이 들어간 일본 특유의 드라마입니다.

 

약간 과장스러울 수 있는 개그코드가 들어가 있어서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재미 없을 수도 있는데요 ( 저희 어머니가 그랬습니다) 하지만 일본 만화를 많이 보신분들에게는 유쾌하게 재밌게 약간의 감동 스토리까지 느끼실 수 있는 드라마가 바로 이 집필 불가 입니다.

 

7. 넷플릭스 일드추천 -7 : 일본 침몰

꽃보다 남자에 출현했던 일본 꽃미남 오구리 슌이 나오는 것 자체로 보기 충분한 드라마입니다. (한국판에서는 김현중 역) 오구리 슌의 꽃미남에서 이제는 꽃중년이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개그코드가 없는 정극에 가까운 드라마이고, 일본 침몰을 다룬 재밌는 드라마입니다. 오구리 슌을 아시는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8. 넷플리스 일드추천 -8 방랑의 미식가

이 아저씨 누군지 다들 아시죠? 이 아저씨가 착한 중년의 연기를 보여주는 드라마인데요. 일본 음식이 많이 나오는 일본 식도라가 드라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은퇴하고 시간이 많아진 남자 주인공이 집 근처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가게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는 컨셉의 드라마입니다. 일본 음식을 보고 싶으신 분들 보시면 군침이 줄줄 흐를 수도 있습니다.

 

9. 넷플릭스 일드추천 -9 스캠

 

27분 짜리로 9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 만에 정주행 가능한 드라마입니다. 일본은 노인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런 부자 노인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는 사기극? 범죄 드라마입니다. 전 범죄물을 상당히 좋아 하기 때문에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10. 넷플릭스 일드추천 -10: 미스테리 연인 이토

미스테리 물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극 중에서 드라마 작가가 슬럼프에 빠져서 글을 쓰지 못하고 있는데 자기 자신에게 연애 상담을 받는 4명의 여성들이 동일 인물 '이토' 와 얽혀있습니다.

 

스토리 전개 방식도 상당히 신선하고 이것도 19세 드라마도 상당히 볼만 합니다. 24분 8부작 이기 때문에 주말에 속도조절만 한다만 후다닥 보실 수 있습니다.

 

11. 넷플리스 일드추천 : 오늘부터 우리는

학원물, 액션물인데요. 저는 이 원작 만화를 예전에 구매해서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재밌게 봤습니다. 이 만화 작가 개그 코드가 상당히 재밌거든요.

 

화려한 액션, 그리고 뚜거운 우정,그리고 연애스토리까지 학원물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12. 넷플리스 일드추천 : 선술집 바가지

선술집 바가지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선술집 이름이 바가지 인데 비싸게 팔기보다는 저렴하고 다양한 음식을 파는데요.  선술집 주인장이 여사장으로 다양한 요리가 나오고 아기자기한 일본 특유의 스토리 라인이 구성되고 거기다가 다양한 음식도 나오기 때문에 심야 식당의 다른 버전으로 생각하시고 보면 재밌습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일드 많이 추가되서 행복한 사람인데요. 속도조절하면서 후다닥 보면서 너무 재밌어서 기록할겸, 그리고 일드 추천할겸 장황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일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