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랑 결혼발표 !! 훈남 예비신랑 대박 ♥ [나이,키 남편 직업은?]

카테고리 없음

by 굿하루 2022. 12. 13. 10:53

본문

반응형

강아랑 기상캐스터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강아랑 기상캐스터인데요.  이런 매력적인 강아랑을 데려가는 예비신랑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강아랑 결혼 발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강아랑 결혼

 

정말 매력적인 강아랑 기상캐스터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소속사 장군엔터는 2022년 12월 13일  “강아랑이 내년 1월 15일 서울 중구 신라호델 다이너스티 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라며 강아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아랑의 마음을 훔친 예비신랑은 훈훈한 외모의 동갑내기로 서울대 피부과를 전공한 수의사로 지인에게 소개받아 1년여 동안 사랑을 키우며 결실을 맺고 서로를 보듬으며 세상을 아름답게 살겠다”

 

라며 강아랑의 예비신랑에 직업과 나이에 대해서 밝혔네요

강아랑 결혼식 진행은 주례 없이 양가 가족과 일가친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강아랑 웨딩 사진을 보면 강아랑은 정말 이쁜것을 알 수 있네요.  최근에 본 신부 중에 가장 이쁜것 같은 강아랑입니다. 그리고 예비신랑 역시 엄청난 훈남이네요

 

남편 직업이 수의사라니 역시 강아랑 기상캐스터를 데려가려면 의사정도는 되야 되나 보군요

 

 

강아랑은 1991년생으로 2022년 한국나이로 32살, 정확한 키는 공개 되지 않았는데요.  강아랑 예비신랑 역시 동갑이라고 했으니 91년생으로 32살이겠네요!

 

훈남훈녀의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2022.11.21 - [tv 드라마 영화] - 고성희 웨딩화보!! [남편 직업, 나이,키]

 

고성희 웨딩화보!! [남편 직업, 나이,키]

배우 고성희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성희 특유의 매력을 잘 확인할 수 있는 고성희의 웨딩화보네요! 고성희의 웨딩화보 모두 감상해 보실까요?? 고성희는 2022년 11

atarasii2277.tistory.com

2022.08.26 - [tv 드라마 영화] - 윤진이 결혼!!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고향)

 

윤진이 결혼!!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고향)

배우 윤진이의 결혼 소식입니다. 신사의 품격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윤진이가 결혼을 하는군요! 윤진이가 어떤 예비신랑과 결혼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윤진

atarasii2277.tistory.com

2022.08.26 - [tv 드라마 영화] - 이정재 출연확정!! 이 오빠 왜 안 늙나요? 나이,키

 

이정재 출연확정!! 이 오빠 왜 안 늙나요? 나이,키

이정재의 출연확정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우성이 더 잘나간것 같은 느낌이였는데요. 신세계 이후에 이정재가 더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atarasii2277.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