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희 웨딩화보!! [남편 직업, 나이,키]

tv 드라마 영화

by 굿하루 2022. 11. 21. 12:15

본문

반응형

배우 고성희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성희 특유의 매력을 잘 확인할 수 있는 고성희의 웨딩화보네요!  고성희의 웨딩화보 모두 감상해 보실까요??

 

 

고성희는 2022년 11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고성희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는데..  이날 결혼식에는 배구 여제 김연경을 비롯해 그룹 와썹 출신 송다인, 모델 강승현 등 다양한 스타들이 자리해 결혼을 축하해주었다고 합니다.


앞서 고성희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성희가 오는 11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성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 되었고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과 미국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는 고성희 입니다.

 

 

고성희 남편 직업과 나이에 대한 정보는 비연예인이다 보니 아무것도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성희는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계속 해간다고 하네요!

 

현재 고성희는 '가우스 전자' 에 출연 중입니다.  고성희 웨딩화보 정말 이쁘네요!!

 

2022.11.21 - [tv 드라마 영화] - 썸바디 강해림 누구 ?? [나이,키 모든것, 노출 수위는?]

 

썸바디 강해림 누구 ?? [나이,키 모든것, 노출 수위는?]

넷플릭스 썸바디의 주인공이죠. 강해림에 대한 관심도가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일단 감독이 [은교]를 통해서 김고은을 탑스타로 만들었던 정지우 감독이기 때문인데요. 남자 사페 주인공

atarasii227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