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 영화

이승기 내용증명 보내다 왜?? 나이,키[ 문제 많은 소속사 후크엔터]

굿하루 2022. 11. 19. 11:29
반응형

이승기가 자신의 소속사 후크엔터에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소식입니다. 이승기가 내용증명을 보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체적인 사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승기는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정산 내역에 대한 투명성을 강조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승기의 내용증명에 대해서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1월18일 공식입장을 내고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이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승기의 내용증명은 이승기가 소속사에 속해서 수익을 낼때 돈을 기존에 맺었던 계약대로 수익을 분배하게 됩니다.

그것이 투명하지 않다고 이승기가 내용증명을 보내게 된 것이지요

 

예를 들어 기존 계약이 이승기 6 소속사 4로 계약되었는데 이승기가 느끼기에는 자신이 6만큼 받지 못한다는 생각에

내용증명을 내게 된 것입니다.

 

이승기는 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6살 키는 182cm인데요.  소속사 후크엔터와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후크엔터에는 이승기, 이서진, 윤여정, 박민영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11월 10일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후크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 구체적인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이번 후크 엔터의  입장은 이에 관한 여론을 의식한 것으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경찰이 후크엔터를 압수수색하게 된 것은


이에 앞서 소속 배우 박민영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숨겨진 주인이라는 의혹을 받는 강 모 씨(41)의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인데요.  침묵을 지키던 박민영은 뒤늦게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결별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언니인 박 모 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다 " 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박민영의 전 연인 강 모 씨와 관련된 상장사 3곳의 압수수색이 진행됐던 만큼 후크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와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오갔고,  이후 한 매체는 대표 권 모 씨를 비롯한 일부 임원들의 횡령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라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경찰이 후크엔터테인먼트 경영진의 횡령 가액이 50억 원 이상일 경우 특별경제범죄가중처벌법 적용을 검토 중이라는 것입니다.

 

박민영의 사귀었던 남자과 얽혀서 압수수색을 받고 이승기에게 내용증명을 받고 윤여정과는 결별설까지 도는 후크엔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