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화보!! 와~ 이쁘네요 [나이,키]
대세 배우 주현영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snl에서 주기자, 복학생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주현영인데요. 우영우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주현영의 화보에 대한 인터뷰까지 알아볼께요
앳스타일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주현영이 11월호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주현영은 청순+러블리 무드부터 홀리데이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입니다.
11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로 안방에 컴백할 예정인 주현영인데요. 주현영은 극중 배우를 빛내는 매니저 일을 동경하다 여러 우여곡절 끝에 메쏘드 엔터에 입사한 신입 매니저 소현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주연을 맡은 그는 전작들에 비해 분량이 많이 늘어 부담감이 컸다고 밝혔는데요.
연기가 막힐 때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은빈을 떠올렸다는 주현영. 그는 “연기가 막힐 때마다 박은빈 언니를 생각했다. ‘이럴 때 은빈 언니라면 어떻게 했을까’를 수없이 떠올렸다. 그러면 뭔가 감이 잡히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서진과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선 “처음엔 워낙 대선배님이셔서 무서웠는데, 실제론 더없이 다정해서 제가 의지 많이 했다. 엄청 든든한 삼촌처럼 같았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주현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7살이 되었고 키는 정확하게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이번 주현영의 화보를 보면 이쁘네요! 드라마 출연확정인데 주현영 때문에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