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준기 화보 ! 이준기가 안 늙는 이유 [나이,키]

tv 드라마 영화

by 굿하루 2022. 3. 23. 13:11

본문

반응형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 되면서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이준기 화보를 보면 늙지 않는 이준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4월호와 함께한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이준기 화보에서 서울의 스트리트 감성과 만난 그의 모습은 2년 만에 복귀작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속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습니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이준기의 늙지 않는 방부제 미모인데요. 이준기가 늙지 않는 이유는 바로 철저한 식단관리 덕분이라고 합니다.

 

이준기는 편스토랑에 출연해서 탄수화물을 끊은지 6년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탄수화물을 6년째 먹지 않으면서 철처하게 자기 관리를 한 것이 현재 이준기가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인것 같습니다.

 

이준기는 1981년생으로 2022년 현재 나이가 42살 키는 178cm입니다. 이준기 화보를 보면 연예인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 수 있네요.  화보가 잘 나온 것도 있기는 하겠지만 확실하게 주변에서 '아저씨' 라 불리는 다른 40대보다 확실하게 젊어보이는 이준기네요!

 

이준기 이번 sbs 복귀 드라마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2022.03.23 - [tv 드라마 영화] - 강한나 스틸 공개! 청순 + 단아 ♥.♥ (나이,키)

 

강한나 스틸 공개! 청순 + 단아 ♥.♥ (나이,키)

강한나의 스틸이 공개가 되면서 남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강한나의 스틸 보시겠습니다. 강한다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을 통해서 사극 연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올 상반기 방송 예정

atarasii2277.tistory.com

2022.02.25 - [tv 드라마 영화] - 서흔아홉 배우 김지현 누구? [나이,키, 출연작품, 이쁘네용]

 

서흔아홉 배우 김지현 누구? [나이,키, 출연작품, 이쁘네용]

손예진이 주연드라마 서른아홉 드라마를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빈과 결혼한 손예진의 최근 작품이다 보니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손예진 친구로 나오는 배우 김

atarasii227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