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흔아홉 배우 김지현 누구? [나이,키, 출연작품, 이쁘네용]

tv 드라마 영화

by 굿하루 2022. 2. 25. 16:50

본문

반응형

손예진이 주연드라마 서른아홉 드라마를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빈과 결혼한 손예진의 최근 작품이다 보니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손예진 친구로 나오는 배우 김지현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현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서른, 아홉에 손예진 친구로 나오는 김지현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2022년에 나이가 41살이 되었답니다. 

드라마 중에서는 나이가 서른 아홉이지만 현실세계의 김지현 배우님의 나이는 41살이 되었네요.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이 친구로 나오는데 친구로 나오는 배우들이 모두 82년생으로 2022년 41살이네요.  그래도 모두 젊고 이뻐보이는 친구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배우 김지현 님을 알게 된 것은 드라마 공작도시 부터 였습니다. 그전까지 여러가지 작품 활동을 해오셨겠지만 최근 저의 기억 속에는 공작도시에서 김강우 형의 와이프로 연기하던 김지현 배우님의 강렬한 연기가 떠오르네요.

 

확실히 그때부터 배우 김지현 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인식하고 있었는데..  그 후에 이렇게 손예진 친구로 나오면서 더욱 유명해진 김지현 배우 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우 김지현 님의 학력은 울산여자고등학교 를 졸업했고 그 후에 한국예술종합예술 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답니다. 데뷔작은 2004년 연극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랍니다. 연극, 뮤지컬로 먼저 일을 하다가 최근에 종편 방송국이 많아지면서 정말 많은 배우 인력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그 때 드라마를 찍게 된 것 같은 배우 김지현님이시네요.

 

다양한 연극에 나왔고 (저는 연극 잘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뮤지컬도 많이 출연한 김지현 배우님이십니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를 꾸준히 출연한 김지현입니다.

 

그리고 드라마는 kbs2 돌아온 뚝배기로 브라운관에서 첨으로 출연하였고 그 후에 2018년 부터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지현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나왔던가? ㅋㅋ) 그리고 공작도시, 서른, 아홉으로 최근 정말 잘나가는 김지현이에요

배우 김지현은 결혼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관련 기사가 없는 것을 보면 아직 미혼인것 같네요. 이제 막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김지현이기 때문에 많은 정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김지현의 키는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는데요. 손예진의 키가 165cm인데 김지현이 같이 섰을때 약간 커보였기 때문에 김지현 키는 165~168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서른,아홉 정말 재밌는데요. 이번 드라마로 김지현 이란 배우가 더욱 더 유명세 얻고 잘나갔으면 좋겠습니다.

 

2022.01.28 - [tv 드라마 영화] - 넷플릭스 일드추천 !! [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미스토리 연인 이토, 부인은 취급 주의 등등 꿀잼]

 

넷플릭스 일드추천 !! [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미스토리 연인 이토, 부인은 취급 주의 등등 꿀잼]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거의 3년 이상 보고 있는 애청자인데요. 처음에는 무료 보기로 했다가 점점 넷플릭스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솔직히 TV 보다 넷플릭스 보는게 더 재밌고 편의성이 있

atarasii227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